페이지 정보

작성자 영암문화원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26-02-10 17:22

본문

영암문화원 제70차 정기총회 성료
지역 문화의 성과 공유·향후 방향 논의

 

영암문화원(원장 이정훈)26(), 한국트로트가요센터 공연장에서 제70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. 이날 총회에는 우승희 영암군수, 박종대 영암군의회의장, 손남일 전라남도의원을 비롯한 내외귀빈과 영암문화원 이사,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.

 

총회에 앞서 진행된 식전공연에서는 영암문화원 회원으로 구성된 은빛하모니가 색소폰·기타·아코디언 합주 무대를 선보였으며, 이어 영암문화원 소속 기찬고고장구팀의 역동적인 공연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.

 

본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한 문화인들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. 문화예술인상은 성현웅-영암팝스합창단 지휘자 수상했으며, 영암문화원장상은 최두복-영암발전희망연대 사무총장, 김철이-브래드칸 대표, 임상욱-구림 소리터 단장에게 각각 수여됐다.
또한, 영암군수상은 손태열-영암발전희망연대 회장 국회의원상은 오미경-영암문화원 총무과장 영암군의회의장상은 강성길-군서면 이장단장에게 수여됐다.

 

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과 함께 2026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한 심의·의결이 이루어지며, 영암문화원의 향후 운영 방향과 지역문화 진흥을 위한 주요 사업들이 공유됐다.

 


이정훈 영암문화원장은 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한 해의 성과를 되돌아보고, 앞으로 지역 문화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였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문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.

1770711741.2723PlcfsPTZlB_.JPG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